본문 바로가기
이슈톡톡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 몽골에서 10주년 파티!

by 알려줄게!! 2023. 5. 22.
728x90

나-혼자-산다-무지개-회원들

프로그램 소개

기획 - 김영진
연출 - 허항, 강지희, 박수빈
작가 - 이경하, 김희경, 이슬, 우은정, 양지인, 박성은, 남혜현, 문다솜, 박소미, 이유빈
출연진 - 전현무, 박나래, 김광규, 이장우, 기안 84, 키, 코쿤, 이주승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 1인 가구 454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 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 당당한 1인 가구의 싱글라이프는 과연 어떤 것일까?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시점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 본다. 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 싱글라이프 대한 진솔한 모습, 지혜로운 삶의 노하우, 혼자 사는 삶에 대한 철학들을 허심탄회한 스토리로 이어나간다.

이슈

mbc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무지개 회원 8인은 10주년을 맞아 몽골로 여행을 떠났다. 무지개 회원들의 리더답게 전현무는 패키지여행 계획을 열심히 준비했다. 리본 컷팅식으로 시작하려 했지만 역시나 우여곡절이 따르는 회원들! 가위가 잘 들지 않아 한번에 "싹둑"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명식 회원들에게 바라는 점을 큰 소리로 외치며 리본 커팅식을 마무리했다. 김광규의 축사까지 더해지고 나 혼자 산다의 역사를 돌아보게 되면서 다들 감동을 받았다.

전현무는 눈뜨자마자 "월월" 짖는 소리로 양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간다. 애장품 교환에서도 이들은 남달랐다. 저마다 뜻깊은 선물을 준비했고 박나래의 명품 쇼핑백에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은 박나래가 제일 원하지 않던 키가 받았다. 또한, 무지개 회원들은 돌진하는 축하 사절단을 보고 그에 따라 무아지경 댄스 타임을 즐기며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한국에서 귀리쌀밥을 챙겨 오면서 멤버들의 식사를 챙겼다. 전날의 숙취로 밖에서 몽골 사람들 왜 이렇게 시끄럽냐고 묻던 그녀는 전현무가 양몰이를 하면서 소리치고 있는 거라는 장우말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주승이 몽골 대비 훈련으로 준비해 온 그로기 훈련! 2인 1조로 나뉘어 승부욕을 불태운다. 또한 이주승은 몽골의 야크에 대비해야 한다면서 이장우를 인간 야크로 세우기도 한다. 그에 회원들은 장우를 뛰어넘어 피하기 훈련을 시작했다. 기안 84는 장우를 피하려다 봉변을 당하고 고통스러워한다. 이들만의 재치들로 웃음이 끊이질 않는데.. 서로 같으면서도 다른 색깔을 가진 무지개 회원 8인 앞으로도 그들의 라이프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