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톡톡

노라조 멤버 원흠, 결혼 발표 "8월에 백년가약"

by 알려줄게!! 2023. 7. 6.
728x90

노라조-멤버-원흠

[주요 기사]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 발표

노라조의 멤버 원흠(본명 조원흠)이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그는 "저도 어느덧 나이가 들어 노총각의 삶을 살다 보니 혼자라는 것이 너무도 익숙하고 편안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런 저에게 둘이어야만 하도록 믿게 만들어 준 사람이 찾아왔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원흠은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달하게 되었다.

8월 20일 서울에서 결혼식 예정

원흠은 자신의 편지에서 혼자 삶을 보내던 자신에게 찾아온 특별한 사람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그와의 관계가 신뢰와 사랑으로 가득한 좋은 관계였으며, 두 사람이 함께해야만 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노라조 관계자에 따르면, 원흠은 8월 20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원흠보다 6살 어린 37세의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3년 전 지인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해에는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빈, 원흠 결혼식 축가 참여 예정, MC 하루가 결혼식 진행, 슈퍼맨즈 지인들에게도 부탁

원흠은 조빈 형이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형에게 부탁을 드렸는데 혼자는 쑥스러워해서.. 일단 예비신부에게는 축가는 하지 않는다고 말한 상황이라 이벤트처럼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결혼식의 사회자는 전문 사회자인 MC 하루가 맡게 되었다. 연예인 야구단인 슈퍼맨즈에 다수의 가수와 뮤지컬 배우 등이 속해 있기 때문에 슈퍼맨즈 지인들에게도 결혼식에 대한 부탁을 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신혼여행은 아직 계획 미정

아쉽게도 원흠은 결혼식 이후의 신혼여행 계획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조빈 형이 짧게라도 다녀오라고 했지만, 제가 마음이 불편해서 내년 1월이나 2월 행사 비수기 때 시간을 내서 가볼까 한다. 지금 당장으로는 정확한 계획은 없다"라고 말했다.

노라조-원흠-자필편지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다짐

원흠은 결혼 발표 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노라조의 멤버인 조빈 형과 지인들에게 많은 응원과 축하의 말을 전하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또한 원흠은 노라드림과 자신을 응원해 주는 모든 분들께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건강을 챙기고 행복해지길 바라며 여름철의 무더운 날씨에 주의를 당부했다. 또한 조빈 형에게 받은 통 큰 선물도 자랑했다. "조빈 형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을 때 정말 축하해 주셨다"라고 밝히며, "조빈 형은 말로만 축하해 주신 게 아니라 신혼집이나 신접살림 등 여러모로 결혼 전에는 자금 면에서 힘이 많이 들지 않냐고 걱정해 주셨다. 그래서 거의 중고차 한 대 가격 정도의 현금 선물을 해주셨다"라고 소개했다.

예능 출연에 대한 조심스러움 표현

원흠은 다양한 결혼 예능 출연에 대한 가능성에 대해서 조심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결혼 발표를 하고 사실 큰 주목을 받지 못할 것 같았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라며, "개인적으로 아내나 가족들은 언론에 크게 화제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저 역시도 화려한 결혼보다는 조용히 예쁘게 잘 사는 연예인들이 더 좋아 보여서 예능 출연 등에 대해서는 부담스럽고 조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1인 기획사 설립 계획 밝힘

원흠은 현재 1인 기획사 "주식회사 노라조"를 설립할 계획을 언급하며, "컴백까지 시스템 면이나 자금적으로 녹록하지 않았다. 그래도 안정이 된다면 제2의 노라조나 회사가 없어서 고생하는 재능 있는 친구들과도 함께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활동 경력과 최근신곡 발표

원흠은 중국에서 10년간 활동한 뒤 2018년에 노라조의 새 멤버로 합류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신곡 "일개미"를 발표하여 음악적으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

가수-노라조-멤버-조빈-원흠

[프로필]

한국의 2인조 8인조 남성 가수 그룹으로, 현재 멤버는 조빈(조현준)과 원흠(조원흠)이다. 프로듀서는 dk.
멤버 교체 이후 2019년 여름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로 개설했다. 교체 전 공식 채널은 이혁의 개인 채널로 바뀌었고 노라조 동영상은 대부분 채널에서 사라졌지만, 야생마와 니팔자야 MV와 관련 동영상만은 그대로 남아있다. 2005년 데뷔했으며, 조빈과 이혁이 12년간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2017년 2월 9일 자로 멤버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했다. 멤버의 탈퇴로 노라조 역시 그룹 해체의 수순을 밟는 듯싶었으나, 중국에서 10년간 활동해 온 실력파 가수 "원흠"을 영입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2018년 노라조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 과거 노라조의 멤버였던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한 후 새 멤버를 찾던 조빈이 오랜 시간 설득을 통해 얻어낸 인재라고 한다.
원흠 - ONEHM

본명 - 조원흠(趙元欽)
출생 - 1980년 1월 13일 (43세) / 경상북도 울진군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함안 조 씨
신체 - 178cm, 64kg, AB형
가족 - 배우자(1986년생, 2023년 8월 20일 결혼예정)
소속사 - (주)노라조
소속 그룹 - 노라조
데뷔 - 2007년
경력 - 2009년 그룹 "린가 왕자" 멤버, 2013년 그룹 "JAM" 멤버

조빈 - ZOBIN

본명 - 조현준
출생 - 1974년 10월 25일 (48세)
국적- 대한민국
본관 - 함안 조 씨
신체 - 181cm, O형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11기동사단 병장 만기전역
학력 - 동북고등학교
종교 - 천주교(세례명: 베드로)
소속사 - (주)노라조
소속 그룹 - 노라조
데뷔 - 1999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