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톡톡

"마당이 있는 집" 출발, 김태희와 임지연의 만남에 기대감 UP!

by 알려줄게!! 2023. 6. 24.
728x90

드라마-마당이-있는-집

주요 기사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김태희와 임지연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받았다. 이 작품은 서슬퍼런 서스펜스로 시작하여 인상적인 연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김태희는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이라는 히로인 역할을 맡았다. 문주란은 완벽한 가정을 가진 여성으로 보이지만, 내면은 위태로움으로 가득하다. 김태희는 세밀한 연기로 문주란의 위태로움과 고립된 심리를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마당이 있는 집"은 지니TV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ENA 월화드라마로,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이 주연을 맡았다.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로 전개되며, 완벽한 아내 문주란(김태희 분)과 추상은(임지연 분)의 만남과 김윤범(최재림 분)의 죽음이 담겼습니다.

김태희의 탁월한 표현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

김태희는 겁먹은 눈빛과 흔들리는 몸짓으로 문주란의 위태로움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의심과 혼란에 휩싸인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서사를 주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눈물이 섞인 웃음과 불안한 직감을 표현한 장면은 김태희의 연기력을 돋보이게 했다. 마당이 있는 집은 1회 시청률 1.2%로 시작하여 2회에서는 1.25%로 소폭 상승했다. 이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중 첫 방송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수치다. 임지연의 "더 글로리"로의 인기와 김태희의 복귀작으로서의 관심이 이 작품에 집중되었다. 김태희는 완벽한 아내 문주란을 소화하며 내면의 불안과 고독을 표현하는데 성공했다. 임지연은 불운한 임산부인 추상은을 강렬하게 표현하며 주목을 받았다. 두 배우의 매력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마당이 있는 집"의 흥미로운 전개와 기대감

"마당이 있는 집"은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로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준다. 문주란은 남편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진실을 찾아가는 주체적인 여성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또한, 김태희와 배우 추상은의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김태희의 미묘한 표정 변화도 주목할 가치가 있다. 전반적으로 스산한 분위기를 주란 상호 부부의 대저택과 음악을 통해 표현했다. 저택의 인테리어는 회색빛에 인간미가 느껴지지 않는 완벽함을 상징하며, 정돈된 마당은 주란의 불안한 심리를 상징적으로 나타내었다. 저택은 "마당이 있는 집"의 분위기를 완성시키고 스릴러 요소를 강조했다. 일부에서는 첫 1~2화에서의 전개가 지나치게 느린 것으로 평가되고, 주란과 상은의 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전까지의 전개가 집중력을 떨어뜨린다는 의견도 있었다. 하지만 "마당이 있는 집"은 호평을 받으며 향후 성적에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태희의 연기 성장을 입증하는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는 이전에 "하이바이, 마마!"에서 모성애 연기로 주목받았으며, "마당이 있는 집"은 그 성장이 아직 멈추지 않았음을 입증하는 작품이다. 김태희의 연기력과 역량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ENA 드라마 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0.9%에서 시작하여 17.5%로 마무리되었고, "굿잡"은 "우영우"의 인기를 이어받아 최고 3.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마당이 있는 집"은 "우영우" 이후 ENA 드라마 중 첫 1% 이상의 출발을 이루었으며, 김태희와 임지연의 참여로인해 ENA 드라마 시청률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프로그램 정보

뒷마당에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

마당이 있는 집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VOD | KT

VOD 매일 새로운 콘텐츠, 골라보는 즐거움

tv.kt.com

회차 - 8부작
편성 - 매주 [월,화] 밤 10시
제작 - [연출] 정지현 [극본] 지아니
출연 -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오픈 - 2023-06-19 (프라임 슈퍼팩 선공개 2023-06-16)
프라임 슈퍼팩 선공개 - 매주 [금] 밤 8시

"무슨 냄새 나지 않아?" "사람 죽여본 적 있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이야기! 혼란과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마당이-있는-집-등장인물-관계도

김태희 - 문주란 역
그림같이 완벽한 줄 알았던 "주란"의일상에
수상한 냄새와 함께 피어오르는의문
마당이 있는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림 같은 일상을 사는 여자.
다정한 의사 남편과 슬하에 모범생 아들을 두고 완벽한 가정을 열심히 가꾸어 왔다.
하지만 어느 집보다 완벽하고 아름다운 주란의 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고 자신의 가정을 뒤흔드는 여자 '상은'과 마주하며 자신의 세계에서 균열의 틈을 발견한다.
임지연 - 추상은 역
도망치고 싶은 비루한 현실에 사는 상은의 어느 날...
남편이 죽어버렸다.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여자.
아버지 없이 홀로 자식을 키우는 엄마의 채찍질에 등 떠밀려 돈을 벌어야 헀던 상은은 도망치듯 윤범과 결혼했지만 임신한 몸으로 남편의 괄시, 폭력을 감내하며 지옥 같은 일상을 살고 있다.
"남들처럼" 살아 보기 위해 치열하게 달려들지만 쉽지가 않다.
그러나 자신과는 정반대의 삶을 사는 여자 "주란"을 만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김성오 - 박재호 역
능력 있는 완벽주의 의사, 주란의 남편.
둘도 없이 부드럽고 자상한 남편인 그는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아내 주란과 충돌하기 시작한다.
최재림 - 김윤범 역
가정 폭력에 협박까지 서슴지 않는 상은의 남편.
상은에게 가정폭력을 일삼는 남편 윤범은 보란듯이 남들처럼 살아보는 게 삶의 목표다.
비루한 삶을 벗어나기 위해 협박을 일삼으며 극을 뒤흔든다.
728x90
반응형

댓글